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생정보 테마맛집 음악 감상 곱창 막창 광명 음악곱창집






<해당 글에 사용된 이미지는 음악곱창집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10월 1일 화요일 생생정보 테마맛집에서는 음악 감상 곱창, 즉 음악을 감상하면서 곱창을 먹는다는 다소 특이한 컨셉의 음악곱창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음악을 감상하면서 곱창이라..참 신기방기하긴 한데요.


지금까지 방송에는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는 곳이다 보니까 정말 어떤 곳인지 많이 궁금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방문하시기 전에 주차할 곳이 있는지 확인을 해봐야 될 것 같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7호선 광명사거리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먹자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다보면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음악곱창집 안으로 들어가보면 어두우면서도 레트로 분위기를 제대로 뿜뿜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픈형 주방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위생 면에서 상당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원형 테이블에는 각종 피규어들과 LP판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음악곱창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을 하나 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창 - 12,000원


곱창 - 11,000원


오돌갈비살 - 11,000원


갈매기살 - 11,000원


치즈추가 - 5,000원


* 곱창, 막창의 경우 첫 주문은 2인분 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굉장히 심플해보이는 메뉴 구성이 눈에 띄는데요.


그 중에서 역시 오늘의 주인공인 곱창과 막창이 제일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합니다.


막창의 경우 다 구워져서 나오는데 기름기가 쫘악 빠져 있기 때문에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종이 호일 위에는 양파와 마늘이 함께 익혀져서 나오고 부추가 가득 올려져 있다고 합니다.


그 주변으로는 꿀을 뿌린 떡과 소금, 소스가 모서리 쪽에 위치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확실히 다 준비되어 나오기 때문에 구우면서 입맛 다실 일 없이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배고플 때 구워지는 걸 눈으로 보는 것도 큰 곤욕(?)이거든요.ㅎㅎ;;


이 곳에서 곱창이나 막창은 직화구이의 가장 핵심이 되는 자체 설계한 연탄 초벌구이 통하여 최상의 불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육집이 살아 있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칙칙한 분위기는 노노!! 신나는 음악 컨셉으로 색다른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음악곱창집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악곱창집은 오후 5시30분부터 자정까지 매일 쉬지 않고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영업 시간만 잘 기억하고 방문하신다면 큰 어려움 없이 음악과 함께 곱창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음악곱창집의 위치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왼쪽 상단의 목록(三)을 눌러보시면 TV 맛집 카테고리에 여러 맛집 정보가 있습니다.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가 클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