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육갈탕 왕갈비탕 가평 목동막국수





<이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한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pix)>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육갈탕과 왕갈비탕을 맛있게 만든다는 경기도 가평에 목동막국수를 찾아갔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이 처음 나오는 것으로써 다른 방송에서는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목동 삼거리에서 화악한 방향으로 조금만 가다 보면 찾을 수 있다는 목동막국수는 경기도 가평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보단 차를 가지고 가시는게 여러모로 편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음식점 이름처럼 막국수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 곳은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신선도나 맛에 대해선 상당히 자신이 있다고 하는데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게 되면 자주 웨이팅을 경험하게 되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만 덜 기다리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목동막국수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하나 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면류 ☆


막국수 - 7,000원


냉면 - 7,000원


바지락 칼국수 - 7,000원



☆ 식사류 ☆


왕갈비탕 - 9,000원


육갈탕 - 10,000원



☆ 세트메뉴 ☆


막국수 + 수육 - 11,000원


막국수 + 회무침 - 11,000원



☆ 숯불구이 ☆


마늘돼지갈비 (250g) - 12,000원



☆ 사이드메뉴 ☆


수육 (홍어무침포함) - 12,000원


회무침 (홍어) - 10,000원


메밀전병 (2줄) - 6,000원


찐만두 (5개) - 5,000원


*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이제 밑반찬이 세팅되는데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김치 등이 세팅된다고 합니다.


먼저 육갈탕의 경우 뚝배기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큼직큼직한 왕갈비에다가 빨간 색깔의 국물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갈비가 너무 크기 때문에 가위로 짤라서 먹어야 될만큼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먹기 좋게 자른 갈비살과 얼큰한 국물을 밥과 함께 먹어주면 점점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딱 맞는 맛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왕갈비탕은 정말 빅사이즈의 갈비가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비주얼 깡패라고 합니다.


맛 역시도 맛집 갈비탕에서 먹는 것만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기회만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이제 목동막국수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막국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 30분까지라고 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요일은 반드시 피해서 방문하셔야지만 헛걸음 하는 일 없이 맛있는 육갈탕과 왕갈비탕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목동막국수의 위치를 지도를 통해 전달해드리면서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22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