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생정보 비법24시 뽕잎한상 아산 밀






<해당 글에 사용된 이미지는 밀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생생정보 비법 24시에서는 뽕잎한상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식사를 하신다는 충청남도 아산의 밀이라는 음식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음식점 이름이 밀이라는 한 글자라서 생소해보이는데요.


이런 밀은 오늘 방송에 나오기 전에 이미 2번 정도 방송에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냈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915회 - 18.09.14. 뽕잎밀면/뽕잎수육


2TV생생정보 216회 - 16.12.05. 뽕칼국수/뽕국물갈비


생생정보에는 약 3년여 전에 한 번 나왔었던 것을 보니 오늘 방송 이후에는 생생정보에서 인정한 아산 맛집이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밀은 단체석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상당히 좋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포장도 가능하고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 중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반려동물도 함께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반려동물이 혼자 있는게 걱정이신 분이라면 데리고 오셔도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밀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잎 삼겹살 (150g) - 13,000원


돌판 된장 정식 (2인 이상) - 12,000원


고기추가 - 12,000원


밀뽕정식 (2인 이상) - 10,000원

-> 뽕잎밥 + 뽕잎만두 + 뽕밀면


왕갈비탕 - 10,000원


뽕돈가스 - 8,000원


차돌된장찌개 - 8,000원


묵은지김치찌개 - 8,000원


육개장 - 계절 메뉴


제육 볶음 - 8,000원


뽕밀면 (물,비빔,온면) - 8,000원


뽕잎 찐만두 - 6,000원





오늘의 주인공인 뽕잎한상은 밀뽕정식이라는 메뉴로 이 곳에서 파는 것 같은데요.


확실한 건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던지 방문해서 방송에 나온 뽕잎한상 주세요 라고 얘기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곳 밀은 1996년에 오픈을 했는데 처음 상호명은 보신각이란 이름이였고 다음으로 터줏대감이란 이름으로 변경됐으며 마지막은 밀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범음식점으로도 선정되었고 착한 가격 업소로도 선정되었을뿐만 아니라 아산시 주최 요리경연대회에서 업소부문 은상, 개인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는데요.


그러다 보니 맛에 대해서만큼은 확실히 의심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뽕을 이용한 된장찌개와 뽕밀면, 수육, 돈까스 등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있는 밀에서 가족들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뽕잎한상을 먹는다면 분명 후회하진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밀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영업을 하고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며 매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합니다.


일요일은 피해서 영업 시간 내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뽕잎한상을 드실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밀의 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