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방송 투데이 먹킷리스트 시래기 코다리조림 부천 어향





<어향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합니다.>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생방송 투데이 먹킷리스트에서는 시래기 코다리조림을 맛있게 만든다는 부천에 위치한 어향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부천 범박동과 옥길동 사이쯤에 위치한 어향은 아직까지 방송에 한 번도 나온 적이 없어서 오늘 방송에 처음 나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됐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편하게 오실 수 있겠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주변에 지하철 역이 없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1호선 역곡역에서 하차하신 후 버스를 타고 오시는게 가장 빠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길찾기 앱이 잘 되어 있으므로 출발하시는 곳에서 길찾기 앱을 이용해서 그대로 오시는게 가장 빠른 길이긴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어향에서 판매하고 있는 맛있는 메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반메뉴 ☆


코다리조림 (소) - 22,000원


코다리조림 (중) - 33,000원


코다리조림 (대) - 44,000원


시래기 코다리조림 (소) - 25,000원


시래기 코다리조림 (중) - 36,000원


시래기 코다리조림 (대) - 47,000원


공기밥 - 1,000원


황태 곰탕 - 8,000원



☆ 점심특선 (11:00~15:00) ☆


코다리조림 - 11,000원



☆ 추가음식 ☆ 


시래기 - 3,000원


가래떡 - 1,000원


모짜렐라 치즈까스 (2조각) - 4,000원




점심에는 코다리조림을 11,000원에 맛볼 수 있다는게 매력적으로 보여졌는데요.


아무튼 시래기 코다리조림과 그냥 코다리조림의 차이는 코다리조림 위에 시래기가 올라갔는지 아닌지의 차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시래기가 워낙 코다리조림과 궁합이 좋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시래기 코다리조림으로 드신다고 하네요.



시래기 코다리조림에 들어있는 시래기와 알감자가 정말 너무나도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백김치와도 그 맛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또한 시래기와 콩나물을 양념과 밥에 잘 섞어서 먹으면 꿀맛 중의 꿀맛이라고 하니 기회만 된다면 저도 가서 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시래기 코다리조림을 주문하면 들깨탕이 나오는데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어린 자녀를 데리고 가신 분들도 편안하게 밥을 먹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어향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일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합니다.


매일 영업을 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만 잘 피해서 방문하신다면 맛있는 시래기 코다리조림을 드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끝으로 어향의 위치를 전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