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표고김밥 부여 표고농부네김밥






<이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한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pix)>


2019년 10월 22일 화요일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에서는 표고김밥으로 부여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는 표고농부네김밥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표고농부네김밥은 자족식당답게 친환경 포고버섯과 1,800평 산에 자연방목하는 유정란으로 맛있는 김밥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직접 자족해서 얻은 재료로 만드는 표고김밥이다 보니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김밥이 탄생하는 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 곳은 다른 방송에는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는 곳이라서 오늘 방송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거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어떤 김밥의 자태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갓길에 주차를 하셔야 될 것 같은데요.


혹시 모를 주정차 위반 딱지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주정차알리미에 등록을 하시고 가시는게 마음 편히 표고김밥을 드실 수 있는 팁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럼 먼저 표고농부네김밥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표고김밥은 버섯김밥이란 이름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보였으며 가격은 한 줄에 3,500원이였습니다.




계란김밥 - 3,000원


버섯김밥 - 3,500원


매콤버섯김밥 - 3,500원


멜론 장아찌김밥 - 3,500원


치즈김밥 - 3,500원


참치김밥 - 3,500원


오뎅 (3개) - 2,000원


떡볶이 - 3,500원


자연 방목란 계란 (1판) - 15,000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알맞는 김밥 종류라고 보여졌는데요.


분식 체인점에 가게 되면 워낙에 많은 김밥 종류 때문에 가끔 어떤 김밥을 먹을지 고민할 때가 있는데 이 곳에서는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주인공인 표고 김밥의 맛도 궁금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멜론 장아찌 김밥의 맛도 궁금했는데요.



멜론이 김밥 속에 들어간다니 쉽게 상상이 되지를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특정한 계절에만 판매한다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가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표고 김밥을 주문하고 잘 썰어진 김밥 한 개를 입에 넣고 음미해보면 버섯의 맛이 꽤 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재료들의 맛과 잘 어우러져서 표고 향이 심하게는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밥을 씹을 때 함께 씹히는 버섯의 식감이 김밥을 먹을 때 처음 느껴보는 질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버섯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가 될 수 있는 메뉴이지만 버섯을 좋아하시거나 버섯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꼭 경험해보고픈 맛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그럼 이제 표고농부네김밥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고농부네김밥은 영업 시작 시간을 알 수 없었지만 소진 시에 영업 종료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일요일을 피해서 방문하셔야겠습니다.


영업 시간에 대한 명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멀리서 오실 분들이라면 꼭 전화를 통하여 영업 여부를 확인 후 오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끝으로 표고농부네김밥의 위치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