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생생정보 비법 24시 한정식 용인 박터진흥부네






<박터진흥부네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합니다.>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생생정보 비법 24시에서는 한정식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온다는 경기도 용인의 박터진흥부네가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박터진흥부네는 아직까지 방송에서 나온 적이 없는 곳이기 때문에 오늘 어떤 한정식 구성을 보여줄지 기대가 됐는데요.


이 곳은 상당히 큰 곳으로써 가마솥밥 한정식과 능이한방백숙,해신탕,오리찜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바베큐 키친과 찜질방이 어우러진 곳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카페까지 잘 마련되어 있어서 한 곳에서 상당히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흙벽에 온돌이 뜨끈뜨끈한 방에서 식사하면 맛과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몸 건강에도 더욱 좋다는데요.


실제로 어른들이 상당히 좋아해서 회갑, 생신잔치 등 단체 손님이 많으며 가족 단위 손님은 물론 회식 손님까지 골고루 찾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박터진흥부네에서 판매하는 메뉴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정식(점심특선, 오후 3시까지) - 12,000원


한정식 A코스 - 20,000원


한정식 B코스 - 15,000원


한정식 스페셜(3인이상) - 25,000원


베이징 덕탕수육 - 35,000원


훈제 통구이 - 39,000원


연훈제 - 35,000원


파전 - 12,000원




퓨전 한정식집이 다 비슷하지 않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박터진 흥부네만큼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식재료 본래의 맛과 향과 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조미료를 절제하면서 직접 해물이나 채소 과일 등으로 만든 소스로 맛을 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주는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 곳의 대표는 화려한 고명과 달콤함으로 손님을 유혹하는 데는 소질이 없지만 된장 고추장 잘 만드는 손이므로 모든 음식에 자신감이 있다고 말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이런 마인드가 김치 맛 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만들게 된다고 합니다.



황태, 마른새우, 버섯, 다시마, 양파, 대파 등 각종 해물과 채소 등을 넣고 오래 끓인 소스를 넣어 만든 김치는 깊은 맛이 우러나게 된다고 하네요.


또한 김치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에 직접 만든 소스를 꼭 쓴다고 하는데요.


들깨죽도 그렇고, 하다못해 멸치 하나를 볶아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손이 많이 가고 귀찮을 텐데 이런 과정을 거치는 이유는 건강 생각은 물론 먹는 사람과 하는 사람도 만족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니 이런 고집은 오래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박터진흥부네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정식이 맛있다는 박터진흥부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은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 내에만 방문하시면 한정식은 물론이고 찜질방과 카페까지 즐길 수 있으니 참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끝으로 박터진흥부네의 위치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게와는 사업적 연관성도 없고 대가도 없는 개인적인 방송 프리뷰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