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종암동 맛집 마라 곱창 쌀국수 <근처식당>



<저작권 문제로 인해 해당 글에 사용된 이미지는 음식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으로써 이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pix)>


2019년 9월 3일 화요일 생방송 투데이 먹킷리스트에서는 마라 곱창 쌀국수가 맛있는 근처식당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서울 성북구 회기동에 위치한 근처식당은 동시장에서 직접 공수한 질 좋은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인 주방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주문이 많을 경우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해 주신다고 하네요.


근처식당은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각종 모임으로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주차도 가능하고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포장도 가능하므로 바쁘신 일로 인하여 식당에서 식사하기 힘드시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먼저 종암동 맛집 근처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가격, 그리고 메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의 주인공인 마라 곱창 쌀국수는 13,000원입니다.





마라 곱창 쌀국수 - 13,000원

>> 부드럽고 고소한 소곱창과 알싸하고 얼얼한 마라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스타일의 쌀국수입니다.


돼지고기 레몬그라스 꼬치 - 4,000원

>> 레몬그라스의 싱그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돼지고기 꼬치요리입니다.


껌승 - 8,000원

>> 이색적인 소스를 부어 먹는 고기러버를 위한 베트남식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팟타이(새우 or 치킨 선택 시 / 새우+치킨) - 10,000원/12,000원

>> 태국을 대표하는 볶음 쌀국수 요리입니다.


치킨커리 라이스 - 10,000원

>> 근처식당이 선보이는 깊고 풍부한 커리의 맛의 치킨커리 덮밥입니다.


얌운센 - 4,000원

>> 새콤하고 매콤한 소스와 각종 고명이 함께 어우러지는 당면 샐러드입니다.


분짜 - 12,000원

>> 신선한 채소와 고기, 근처식당만의 특별한 드레싱 소스와 함께 먹는 베트남식 냉 쌀국수입니다.


모닝글로리 - 4,000원

>> 동남아의 대표적인 채소인 공심채를 굴소스에 볶아낸 전채 요리입니다.


코코넛 치킨 커틀릿 - 4,000원

>> 닭가슴살에 코코넛 반죽을 입혀 튀겨낸 커틀릿입니다.


동남아 프라이드 치킨 - 13,000원

>> 바삭하고 부드러운 순살치킨에 새콤달콤한 동남아 스타일의 소스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버터갈릭 새우 - 13,000원

>> 고소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새우튀김 요리입니다.


승란 - 15,000원

>> 돼지갈비를 튀겨 동남아식 특제소스로 볶아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리입니다.


생 바지락 볶음 - 13,000원

>> 당일 구입한 싱싱한 바지락을 매콤하게 볶아낸 태국스타일 요리로써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드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마라탕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다가 요즘은 방송에서 위생 관련한 안 좋은 내용이 보도된 이후로 조금은 가라앉은 분위기인데요.


위생에 대해선 어디까지나 식당 각각의 노력에 따른 부분이기에 마라를 사용하는 모든 식당에 색안경을 끼고 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이 곳의 마라 곱창 쌀국수는 중독성 강한 마라와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소곱창, 거기에 쌀국수가 어우러져 면도 맛있고 국물도 진한게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중독성이 있다 보니 몇 번이고 오셔서 드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근처식당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식당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영업을 하며 브레이크 타임이나 휴무일 없이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근처식당의 위치를 전해드리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28-26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가 클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