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male celebrity

강한나 나이 왕대륙 몸매 엉덩이 노출

"강한나 프로필"





생년월일 : 1989년 1월 30일 (작성일 기준 만 30세)


태어난 곳 :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키 : 168cm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큰 언니, 작은 언니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석사과정)


취미 : 꽃꽂이, 조조 영화 보기, 산책하기


소속 : 판타지오



"강한나 프롤로그"







판타지오 소속의 강한나는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고 볼수록 매력적인 보조개가 인상적인 배우입니다.


마스크 자체가 고전적이고 단아한 미모를 지니고 있기에 사극 장르에 더욱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다섯 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한 강한나는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게 꿈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태어날 때부터 타고나는 유연한 몸도 아니였고 골반이 닫혀 있어서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느끼며 결국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는데요.


그래도 발레를 하는 동안에 최선을 다해 쏟아 부었기 때문에 발레에 대한 미련은 남아 있지 않다고 하네요.


그렇게 새롭게 찾아야 하는 장래희망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고등학교 2학년이 되던 해, 연기를 처음 경험하게 되었고 연기에 매력을 느낀 강한나는 연극학과로 진학하면서 수많은 독립영화에 출연, 연기에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학 생활을 마치고 대학원에 진학하여 공부를 하던 중 20대 중반이라는 다소 늦은 나이에 연기자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는데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부터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대한 내공을 쌓은 강한나는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으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영화 친구 2에서는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으며 주목을 받기도 했고 같은해 말에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악녀 임선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와 2016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황보연화 역으로 인지도를 많이 끌어올렸답니다.


2018년에는 SBS 예능 런닝맨 패밀리 패키지 특집 구성원으로 출연하여 대중적인 호감도를 쌓았고 올해 2019년에는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한나경 역을 맡아 과감하고 멋진 액션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강한나의 이슈들"






삼색매력을 가진 여배우인 강한나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면 엉뚱하면서도 유쾌하고 약간 허당인 귀여운 이미지도 보여주는데요.


그리고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는 여러 남자들을 홀리는 고혹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데 특히 베드신에서 과감히 벌거벗은 몸을 드러내며 격정적인 정사장면은 런닝맨에 나온 강한나가 맞는지 헤깔릴 정도의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4월 대만의 인기 배우 왕대륙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둘이 함께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데이트 중인 장면이 목격되었는데 당시 목격한 사람에 따르면 손을 잡고 입까지 맞췄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강한나는 다른 지인들과 함께 간 것이라며 극구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1년 뒤 2018년 4월 11일, 왕대륙과 강한나는 대만의 한 수산물시장에서 함께 장을 보다가 취재진이 따라붙으니 왕대륙의 차를 타고 그 곳을 떠났다고 하구요.


8일 뒤인 4월 19일에는 이탈리아 바티칸 박물관에서 연인처럼 팔짱을 낀 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었고 사진까지 찍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왕대륙과 강한나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또 다시 부인했는데요.


그러던 2019년 11월, 런닝맨에 출연한 강한나는 최근 1년 사이에 이별을 겪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됐습니다.


네티즌들은 강한나와 열애설이 났던 건 왕대륙 밖에 없었기 때문에 왕대륙과 실제 사귀었던 게 맞는 것 같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강한나는 등이 거의 다 노출되다 못해 엉덩이골까지 드러난 아슬한 드레스를 입고 나와 상당한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어릴 때는 오리궁뎅이라고 놀림도 받았으나 배우가 되고나니 디자이너 등 여러 사람이 요새 흔히 애플힙이라고 부르는 매력적인 엉덩이를 가졌다고 오히려 칭찬받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해피투게더에서 밝히기를 처음엔 의상이 파격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흑역사가 아니었나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로는 등이 망사로 덮이면서 안감이 접히는 바람에 엉덩이에 문신을 했냐고 오해를 받았던 것이 큰 이유라고 하는데 엉덩이를 까서 보여줄 수도 없고 속으로 많이 답답하긴 했을 것 같네요.



"출연작품 - 드라마"






2013년 - MBC 미스코리아


2015년 - MBC every1 투 비 컨티뉴드


2015년 - MBC 엄마


2016년 - JTBC 마녀보감


2016년 -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017~2018년 -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2018년 - tvN 아는 와이프


2019년 - tvN 60일, 지정생존자


2019년 -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출연작품 - 영화"





2009년 - 마지막 귀갓길


2009년 - 자위의 왕


2011년 - 수상한 동거


2013년 - 롤러코스터


2013년 - 동창생


2013년 - 친구2


2014년 - 우는 남자


2015년 - 순수의 시대


2015년 - 비공식 개강총회


2015년 - 일어나기




출처 - 나무위키, 강한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