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le celebrity

BTS 방탄소년단 뷔 여동생 실물 키

"BTS 방탄소년단 뷔 프로필"



본명 : 김태형


본관 : 광산 김씨


생년월일 : 1995년 12월 30일(작성일 기준 만 23세)


태어난 곳 :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키 : 178cm


몸무게 : 63kg


혈액형 : AB형


발사이즈 : 275m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은진, 남동생 김종규, 반려견


종교 : 무종교


학력 : 비산4동어린이집 - 창남초등학교 - 거창중학교 - 대구제일고등학교 -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TS 방탄소년단 뷔의 보컬실력"



귀여운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다르게 목소리가 상당히 허스키해서 방탄소년단의 중저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멤버들 각자의 음색이 뚜렷한 방탄소년단의 보컬라인 중에서도 허스키한 저음이라 곡의 킬링파트를 맡고 있기도 하구요.


BTS의 음악들마다 뷔 특유의 음색과 성량이 돋보이는 걸 보면 분명 중저음의 매력은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2015년을 기점으로 방탄소년단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에 보컬 위주의 곡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DNA 때는 도입부를 맡아 곡의 몰입도를 올려 전 세계에 방탄소년단을 알린 도입부 요정이기도 하답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 당시 씨스터 액트2 실제 주인공이기도 한 아이리스 스티븐슨을 보컬 선생님으로 만났는데 뷔의 허스키 중저음은 사람들에게 힐링과 안정을 주는 음색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또한 언젠가는 사람들 가슴에 큰 울림을 줄 음색이라며 꾸준히 잘 가꾸고 간직하라고도 전했습니다.


WINGS Stigma는 솔로곡으로 가성과 진성, 고음과 저음을 넘나들며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아무런 무대 장치나 퍼포먼스 없이 오직 마이크와 본인만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감동을 주며 소름끼치는 고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장악하기도 했죠.


보컬이지만 랩, 특히 싸이퍼에 대한 로망이 많은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방탄소년단 래퍼라인의 유닛곡 시리즈 "Cypher"에 특히 큰 애정을 보이고 있으며 팬미팅 중에는 "Cypher pt.3"를 커버하기도 했습니다다.



"BTS 방탄소년단 뷔의 비주얼"




맏형인 진, 막내 정국과 함께 BTS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정석 미남이고 정국이 단정한 느낌의 미남이라면 뷔는 대놓고 화려한 외모로 팀 내 입덕을 담당하는 멤버이기도 하죠.


일본 여성들이 뽑은 한국 남자 아이돌 TOP 15에서 5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초에 공개된 아이돌 100인이 뽑은 미남 투표에서는 1위를 차지하기도 했구요.


차가운 이미지의 고양이상이지만 실제로 실물을 보면 상당히 순하게 생겼다는 말도 있습니다.


또한 웃을 때에는 굉장히 순하고 귀여운 인상이 되는데 이게 정말 매력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가수는 곡마다 분위기가 달라지는 건 당연한 것이지만 뷔가 단연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특히 헤어밴드나 반다나를 하게 되면 뚜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인답니다.


앞머리를 내리면 예쁘게 잘생겼다거나 인형 같다는 말이 많지만 앞머리를 까면 남자답게 잘생겼다거나 혼혈인 같다는 말이 많을 정도입니다.


얼굴 특징으로는 얼굴형은 동그랗지만 하관 쪽으로 갈수록 갸름해지면서 턱이 상당히 짧고 뾰족한 편인데요.


이 때문에 자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꽉 차게 담겨있어서 이목구비가 상당히 또렷하고 무쌍임에도 불구하고 눈이 매우 큰데다 사방으로 시원하게 트여있습니다.


속눈썹은 길고 숱이 매우 많은데 특히 언더 속눈썹이 길어서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을 보면 언더 속눈썹이 길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데뷔 초에는 체격이 왜소한 편에 속했으나 꾸준한 헬스의 영향과 골격의 적당한 성장으로 지금은 탄탄하게 마른 슬렌더 체형이 되었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뷔의 댄스실력"




무대 위에서의 제스처에 대한 존재감이 상당히 큰 뷔인데요.


시강 예능에서 손가락 지목으로 팀 내 최고의 끼쟁이를 고르라는 질문에 멤버 모두가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뷔를 골랐을 정도로 방탄소년단의 끼쟁이 중 하나랍니다.


큰 제스처보다는 무심한 듯 툭툭 던지는 제스처가 상당히 인상적이죠.


여러 BTS 무대를 보면 끼를 물흐르듯 부리는 탓에 그냥 본인이 타고난 건 줄 알지만 연습도 많이 하고 엄청난 노력도 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타고난 재능에 본인이 노력까지 하니 이렇게 멋진 결과물이 나오는 건 당연한 이치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아이돌들이 롤모델로 꼽고 언급도 많이 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아이돌의 교과서라고 불릴 정도로 춤도 잘 춰서 종종 춤 멤버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랍니다.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의 춤 멤버인 안무팀장과 안무과장 그리고 허벅지에게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나타내는데요.


무대 퍼포먼스에서 표정이나 제스처에 남다른 표현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2016년 정규 2집 "피 땀 눈물" 무대에서는 능수능란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2017년 미니 5집의 타이틀 곡 "DNA"에서는 오프닝 독무와 제이홉, 정국같이 춤에 능숙한 멤버와의 듀엣 파트까지 소화하는 등 춤으로써 독보적인 느낌 있는 제스처를 선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공식적인 댄스라인은 제이홉, 지민, 정국이지만 2018년 5월 6일 뷔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의 안무가 손성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뷔를 공식적으로 댄스라인으로 인정했답니다.



"흥부자 4차원 뷔"




방탄소년단 비주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지만 섹시한 삼백안을 가진 고양이상 미남이라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상남자 활동 시절 팬들이 뽑은 가장 상남자같아 보이는 멤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구요.


하지만 실상은 식물, 동물, 사람 등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를 사랑하는 4차원 소년이었는데요.


오죽하면 멤버들도 처음엔 뷔의 독특한 정신세계 성격이 컨셉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ㅎㅎ


한 익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는 밤에 컴퓨터 앞에서 자는데 뷔 형이 혼자 부엌에서 음식을 조용히 먹더니 역시 음식은 안 치우는 게 맛이라고 혼잣말을 하고 들어가는 걸 목격했다고 해요.


또한 이어지는 멤버들의 증언으로는 숙소에서 혼자서 빨래를 개다가 1인 2역을 한다거나 갑자기 사랑에 빠진 연기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스타쇼 360' 2016년 11월 7일자 방송에서는 팬들도 잘 몰랐던 재능인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색소폰으로 EDM을 시도하는 등 4차원스러운 매력을 뽐냈답니다.


뿐만 아니라 팀 내에서 톱을 달리는 흥부자인데요.


종종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기행을 저지르곤 하는데 방탄소년단을 '흥탄소년단'으로 돌변시키는 장본인이기도 하답니다.


여러 대기실 춤 영상을 확인해봐도 당당히 도입부를 맡고 있구요.


이쪽이 먼저 흥을 타기 시작하면 다른 멤버들도 우르르 몰려와 함께 흥을 타기 시작하는 식이죠.


즉 방탄소년단 비글들의 파괴 본능을 이끌어내는 원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ㅎㅎ


그리고 연말 무대 대기석 리액션이 매우 풍부하다는 평이 많은데요.


발라드 댄스 가릴 것 없이 흥이란 것이 폭발해버리니 정말 진정한 흥부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 덕인지 카메라에 리액션이 자주 잡히는 편인데 한때 10cm의 '봄이 좋냐?'를 따라부르다가 가사를 틀렸는데 카메라에 잡혀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잡힌 적도 있답니다.




출처 - 나무위키, BTS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