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staurant

남원 맛집 더덕장어구이 삼포가든





<해당 글에 사용된 이미지는 음식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으로써 이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와는 무관합니다.>


2019년 9월 2일 월요일 KBS2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서는 더덕장어구이가 맛있다는 남원에 위치한 삼포가든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삼포가든은 30년이 넘는 전통의 맛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써 할머니의 손맛이 담긴 요리가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철저하게 국내산과 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만을 식재료로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고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자리에 있어서 전혀 부족함 없는 자리를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거나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주차도 편하게 하실 수 있고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에 예약을 하신 후 방문하신다면 조금 덜 기다리고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럼 먼저 더덕장어구이를 포함한 남원의 삼포가든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가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추장양념 더덕장어구이 - 30,000원



참게탕(참게+새우+메기)(소) - 40,000원


참게탕(참게+새우+메기)(중) - 50,000원


참게탕(참게+새우+메기)(대) - 60,000원



닭볶음탕(소) - 35,000원


닭볶음탕(대) - 45,000원



닭김치볶음탕(소) - 35,000원


닭김치볶음탕(대) - 45,000원



메기매운탕(메기+새우)(소) - 30,000원


메기매운탕(메기+새우)(중) - 40,000원


메기매운탕(메기+새우)(대) - 45,000원





앞서 사장님의 말씀처럼 더덕장어구이를 주문하면 직접 재배하여 만든 반찬이 나오는데 꽤나 신선하고 맛이 좋다고 합니다.


할머니의 손맛을 더하여 만들어지니 더더욱 시골에 갔을 때 할머니가 해준 정성 어린 음식 맛을 느낄 수 있는 건 덤이라고 하네요.


오늘의 주인공인 더덕장어구이는 몸에 좋은 더덕과 장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더덕만 먹어도 맛있고 장어만 먹어도 맛있고 함께 먹어도 맛있고 직접 재배한 야채와 채소에 싸서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솔직히 더덕과 장어는 대충 대충 만들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메뉴라고 생각이 되는데 이렇게 할머니의 오랜 노하우가 함께 담겨져 나오니 그 맛이 어찌 맛 없을 수가 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삼포가든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포가든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첫째주 월요일과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달력을 잘 보시고 방문하시는게 헛걸음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길인 것 같습니다.


전라북도 남원에 가셔서 맛있는 더덕장어구이를 맛보시기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북 남원시 요천로 2264



※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가 클 수 있습니다.